본문 바로가기

SHOPPING

인텔 i7-8086k 리미티드 에디션 당첨

반응형

 

 


 

 몇 달 전에 인텔 창립 40주년으로 인텔 i7-8086k 리미티드 에디션을 뿌리는 이벤트를 했었는데, 설마 당첨되겠어?라는 마음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응모했던 게 당첨되어서 받게 되었다ㅎㅎ 50만 원짜리 CPU라서 중고나라에 팔아 용돈으로 하였다. 

 요게 해외에서 건너온지라 세관 문제 때문에 개인통관번호도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발급 받았다. 세관 통과할 때, 인텔에서 뭔 짓을 한 건지 실가격은 50만 원인데 20만 원으로 가격이 잡혀서 들어와서 세금이 2만 원 정도 붙었었다. 그래서 2만 원 정도야 그냥 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지불 안 해도 됐었다. 아마 인텔에서 대신 지불한 듯하다

반응형